- 민원서비스 향상 기대돼 -
제천교육지원청(교육장 강성권)은 지난 10월 28일 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제천교육지원청 직원 및 제천 관내 학교 직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향상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친절교육은 친절하고 올바른 민원 응대 역량 강화를 주제로 친절교육 전문 박종석 강사를 초빙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교육에서 박종석 강사는 다양하고 복잡한 민원 사례와 그에 따른 적절한 응대 요령을 제시하였다.
민원 담당자들이 이번 교육을 통해서 습득한 응대 요령을 실제 업무에 적용하여 제천교육의 민원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천교육지원청은 민원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기 위하여 매년 제천교육지원청 직원 및 관내 희망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하였다.